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산업
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영화, 인쇄, 라디오, 텔레비전으로 구성된다. 이 부문들은 영화, TV 쇼, 라디오 쇼, 뉴스, 음악, 신문, 잡지, 그리고 책을 포함한다. 상위 10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은 TWDC 엔터프라이즈(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미디어 대기업), 워너 미디어 및 뉴스 코퍼레이션이다. 미국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경제에 7,170억 달러 이상을 기여하고 있으며 세계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3분의 1을 차지하고 있다. 라디오와 텔레비전 방송 산업은 두 가지 다른 유형의 회사로 구성되어 있다. 공금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는 공익방송사와 광고 스팟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는 상업방송사가 있다. 라디오 및 텔레비전 방송국은 엔터테인먼트, 뉴스, 토크 및 기타 프로그램과 같은 방송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거나 획득합니다. 많은 텔레비전 방송사들은 고해상도 텔레비전(HDTV)으로 알려진 더 높은 해상도의 사진을 전송하기 위해 디지털 방송을 사용한다. 그들은 단일 HDTV 방송을 전송할 수도 있고 기존의 여러 방송을 전송할 수도 있다. 이 "멀티캐스팅"은 예를 들어, 같은 채널의 여러 다른 카메라 앵글에서 음악 콘서트를 전송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. 그런 다음 시청자들은 텔레비전 수상기에서 보고 싶은 화면을 선택합니다. 다른 유형의 방송사로는 스포츠, 교육, 청소년 위주의 프로그램 등 보다 좁은 초점을 가진 케이블 및 구독 프로그램이나 유료 프로그램이 있다. 인쇄 산업은 신문, 잡지, 서적, 저널, 정기 간행물, 온라인 버전 및 디렉토리, 메일링 리스트, 소프트웨어 출판 및 비디오 게임을 생산하는 출판사로 구성된다. 북미산업분류시스템이 설명한 것처럼 "출판사는 원래 다른 사람들이 창작한 저작물 및/또는 그들이 사내에서 창작한 저작물을 출판할 수 있다." 출판물은 전통적인 인쇄물, 전자책, CD-ROM, 또는 독점 전자 네트워크와 같은 하나 이상의 형식이 될 수 있다. "빅 파이브"로 알려진 세계 5대 출판사가 있다. 영화 산업은 주로 거대 다국적 기업, 메이저 스튜디오, 독립 스튜디오로 구성되어 있다. 많은 유명 영화 회사들은 텔레비전, 케이블, 신문, 그리고 잡지 단체들을 포함하는 더 큰 미디어 대기업의 일부이다. 영화 산업 내에는 영화 제작, 영화 전시회, 영화 후반부의 하위 부문이 있다. 최고의 영화 회사들은 워너 브라더스, 유니버설, 소니/컬럼비아, 라이온스게이트, 파라마운트, 월트 디즈니 컴퍼니를 포함한다. 일반적으로,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직업은 기자, 특파원, 방송 뉴스 분석가, 작가, 편집자, 사진작가, 그래픽 디자이너, 번역가, 영화 및 비디오 편집자와 카메라 운영자, 방송 및 음향 기술자, 아나운서, 제작자, 감독, 그리고 배우에서 음악가까지를 포함한다.그리고 작곡가들. 물밑에서 사업 쪽에 집중하는 인력은 홍보 담당자, 탤런트 에이전트 및 대표, 마케팅 담당자, 연예 변호사, 유통 종사자 등이다. 우리가 원한다면 종이로 된 출판물을 읽고 텔레비전으로 TV쇼를 봄으로써 여전히 우리의 미디어와 오락에 접근할 수 있다. 그러나 인터넷과 디지털 콘텐츠의 성장 덕분에,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는 이제 컴퓨터, 스마트폰, 태블릿 및 eBook 리더를 통해 연중무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공항, 식당, 콘서트, 의사 대기실 등 어디에 있든 거의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TV 쇼와 영화를 보고, 라디오 쇼를 듣고, 책과 신문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.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(DVR)는 방송 시간대에 사람들이 텔레비전에 붙어 있는 것을 자유롭게 해 주었으며,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녹화하고 편리한 시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. 주문형 비디오와 TV는 또한 이미 방송된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게 해주었다. 이러한 선택들은 우리에게 좋지만 황금시간대의 시청자들이 그들의 광고를 볼 것으로 기대하는 광고주들에게는 그다지 좋지 않다.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회사들은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여전히 용매를 유지하면서 이러한 기술 발전에 적응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했다. 텔레비전 방송사들은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TV 쇼의 예고편과 재방송을 제공한다. 독자들은 구매하기 전에 아마존과 다른 서점들을 통해 전자책의 작은 부분을 시식할 수 있다. 뉴욕 타임즈와 같은 신문들은 독자들이 구독을 요구하기 전에 일정 수의 기사를 온라인으로 읽을 수 있도록 한다. 잡지는 또한 온라인 버전의 자체 에디션과 대화형 기능(예: 셀프 매거진및 와이어드를 만들었다.